2023학년도 진목초등학교 다목적강당 이용자 모집 공고
1. 다목적강당 현황 및 이용허가 기간 가. 이용허가기간(예정): 2023.3.1. ~ 2024.2.29. 나. 개방시간: 18:30 ~ 21:30 2. 이용자 신청서 접수 가. 접수기간: 2023.2.3.(금) ~ 2023.2.10.(금) 16:30까지 나. 신청서 제출: 진목초등학교 행정실로 직접 제출 다. 제출서류: 학교 체육시설 이용허가 신청서(붙임파일 참고) 라. 문의: 055-688-6244(행정실)
3. 다목적강당 이용자 추첨 및 발표 가. 일시: 2023. 2. 13. 15:00 나. 장소: 본교 행정실 다. 방법: 신청서 제출한 단체 대표가 참석한 상태에서 무작위 추첨하도록 한다. ※ 선정된 단체의 희망요일(시간) 이외의 기간에 대해서는 현장 참여단체가 이용을 희망할 경우 현장에서 별도로 추첨 ※ 선정된 단체의 계약포기등의 사유 발생시 차순위 순서로 이용 우선권을 부여함. ※ 1개의 단체만 접수시 별도 재공고 없이 선정함 4. 참고사항 가. 허가기간중 학교행사 및 공공목적의 사용등에 따라 이용이 제한되는 기간이 발생할 수 있음 나. 시설사용 허가 조건 등 사전 확인 필수 다. 기타 이용관련 세부사항은 신청서 제출전 담당자에게 확인바라며, 세부사항을 확인하지 않아 발생 하는 문제는 본교에서 책임 지지 않음
|